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아기상어 노래 모음 듣기

by 조아게임 2020. 1. 4.
반응형

2020년 첫번째 금요일인 1월3일에는 어떻게들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들떠 있으신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비소식도 없다고 하니 계획 세우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아기상어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동요로 알려져 있는데요

성인분들도 이 매력에 빠져 게속 듣고 있는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1. 아기상어

2. 핑크퐁 동요모음

3. 1시간 연속재생

4. 선택하여 듣는모음

모든곡을 준비하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매력적인곡들도 많고 중독성이 강한곡이 많기 때문에

가시기전에 한번쯤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이번 주말에 아이들에게 아기상어 를 들려줘도 좋을것 같네요

뚜루루 뚜루루 이 멜로디가 게속 머리속에 맴돌고 게속 듣게

하는 중독성이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아기상어 노래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이 나네요

할로윈 할머니 보고 충격 먹었습니다.

외국에도 난리 났다는 아기상어 맞나요?

동요가 이렇게 중독성이 강할지 몰랐네요

01234567

동심 찾으러 왔다가 게속 듣고 있게 됩니다.

아이들이 아기상어 만 찾고 있네요 최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