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300곡

by 조아게임 2020. 1. 2.
반응형

어느덧 2020년의 해가 시작 되었네요

어제를 쉬어서 그런지 오늘이 월요일 같은 기분이었는데요

내일만 고생하면 주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비소식은 없으나 겨울 날씨 이기 때문에

실내에서 할만한것을 계획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다들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주말 보내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1. Part1

2. Part2

3. Part3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4. Part4

힐링을 느끼기 충분할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도

되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찾으셔서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하고자 무려 300곡이 넘게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공부를 하거나 뭔가 집중을 할때 들어도 좋을뿐만 아니라

자기전에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서 그런지 잠도 잘 오는거 같네요

모차르트,베토벤,쇼팽,바흐뿐만 아니라 뉴에이지곡,

기분이 좋아지는 모음,조용한 수면 모음,감성적인모음,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세미클래식 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본만큼 꼭 가시기전에

위에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네티즌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제가 찾던 모음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듣고 공부하면 집중도 잘되고 좋아요

다가올 주말을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와 함께~~

그 당시 훌륭한 음악인들에게 감탄할수 밖에 없네요

012345678

마음은 너무 평온해지고 저절로 머리에 초록 풍경이 상상되요

자연을 내다보며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듣고 싶어 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