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복음성가 연속듣기 400곡

by 조아게임 2019. 12. 30.
반응형

월요일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점점 2019년이 마무리 되면서 날씨도 더욱 추워지고 있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 잘 챙기시고 다가올 2020년을 준비해야 할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2020년 경자년 계획은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한해를 시작하기 전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나 계획을 세우고

실천을 하면 아무래도 좋을것 같은데요

더 늦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해보았으면 합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복음성가 연속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얼마전 크리스마스날인 예수님 탄생날도 있었고

이제 2020년 새해를 시작하는 1월1일도 곧 다가오기 때문에

송구영신 예배 준비를 하시는 교회도 많을거라 생각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복음성가 연속듣기 를 준비해보았는데요

개인사정으로 인해 교회를 나가지 못하시는분들을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시죠

1. Part1

2. Part2 복음성가 연속듣기

3. Part3

4. Part4

무려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아시는곡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집에서라도 들으시면서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많은 기독교분들이 주일에는 교회를 찾아 ccm 를 포함하여

복음성가를 부르시면서 찬양을 드리고 계실텐데요

다들 좋은기운 많이 받아 가시고 항상 건강했으면 하네요

마지막으로 복음성가 연속듣기 에 대한 의견을 모아보았습니다.

사랑합니다. 결국 우린 하나 입니다.

우린 아니 난 무엇인가요 이울림이 가슴 떨립니다.

복음성가 연속듣기를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찬양을 들을때가 힘이 나고 제일 감사한 시간이네요

0123456789

찬양은 나의 힘이 되고 위로가 되네요 주님 사랑해요

딱딱한 내 마음이 녹아지고 있습니다.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