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황금정원 ost 전곡 업데이트 (진행중)

by 조아게임 2019. 8. 26.
반응형

      바로감상하기(전곡)

 

or

 

널에서감상 (일부)



월요병에 8월26일 하루는 어떠하셨나요?

주말이 오기 까지 한주를 보내야 한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막막하진 않으신가요?

그래도 오늘처럼 내일도 빠르게 흘러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에스티 조아에서 오늘 준비한것은 황금정원 ost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MBC에서 2019.07.20 부터 토요일 9시5분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인데요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주연의 작품 입니다.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인데요

현재 24회까지 방영이 되었으며 시청률의 경우 7.7%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황금정원 OST 의 경우 Part1 으로써 테이 나의 그대 라는곡이 발매 되었는데요

감성 보컬 리스트로 알려져 있는 테이씨가 한층 더 성숙해진 목소리로 돌아왔습니다.

쿨한척 살지만 실은 외루음에 찌든 잠재적 문제남 차필승의

테마곡으로 넘치는 사랑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보듬는 윤동주 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곡 입니다.

첫출발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도 어떠한 가수분들이 참여를 할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황금정원 ost 의 PART가 추가 될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오에스티조아

즐겨찾기 하시거나 자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담주까찌 어캐 기다리지 ㅠㅠ

점점 회가 거듭날수록 재밌는것 같아요

저는 재밌는데 시청률이 다소 약한게 아쉽네요

다소 올드한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볼만하네요

빠른 사이다 같은 전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주연 말고도 조연들의 스토리도 있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