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액션

아빠와 나 플래시게임 아들편 게임하기

by 조아게임 2022. 4. 8.
반응형

 

 

Control
이동: ←,↑,↓,→
훅: S
스트레이트: A
기술
AAASS 빠르게 연타 무한콤보
AAAASSS 강력한 데미지
아빠와 나 플래시게임 아들편 공략 영상

불타는 금요일이 기대가 되는 4월8일 금요일의 하루도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있네요
다들 점심식사는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혹여 거르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챙겨 드셨으면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여전히 20만명대를
기록하고 있는만큼 면역력을 위해서 잘 챙겨 먹는게 중요한데요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해서 식사는 거르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이제 오늘만 고생하면 주말이 다가오기 때문에 그 힘으로 하루를 버틸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 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조금만 더 고생하시길 바라며 불타는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조아게임 블로그에서
준비한것은 아빠와 나 플래시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시리즈가 여러게 있을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아들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플래시게임 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는데요
이로 인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아빠와 나 플래시게임 입니다.

간단하게 게임방법을 설명 해드리자면 적들을 제압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으로써
중간 중간에 보스전도 있어 지루할틈 없이 즐기실수 있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은 무사히 아빠와 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여 엔딩을 감상하실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혹시나 플래시게임 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어려워 하시는분들도
있을것 같아 위에 아빠와 나 아들편 공략 영상도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0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