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모험

테라리아 PC게임 하기

by 조아게임 2022. 2. 15.
반응형

 

단축키
이동: W,A,S,D
부수기: 클릭 
아이템: 0~9
초기화: R
인벤토리: E
크리에이티브 모드: K
카메라 고정: C
테라리아 PC게임 공략 영상

2월15일 화요일의 하루도 벌써 나른한 오후를 맞이하고 있네요
점심시간도 훌쩍 지나 오후 업무도 점점 마무리 되가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빨리 퇴근 시간이 되어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한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5만7천명을 넘어가면서
6만명을 넘어갈 날도 얼마 남지 않은것 같은데요 다들 항상 몸 조심 하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테라리아 라는 PC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스팀에서 10.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GAME 이지만
이제는 이렇게 플래시게임 으로 출시되어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어드벤처 생존게임 으로써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PC게임 입니다.
땅을 파고 싸우고 탐험하고 건설하며 생존해 나가시면 되는데요

세상이 곧 캔버스이고 땅 그자체가 물감이니 마음것 모험을 펼쳐 보셨으면 하네요
아무래도 이런 PC게임 장르를 자주 플레이 하지 않은분들은 다소 생소할수 있는 테라리아 인데요

어떠한 제약이 없다 보니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PC게임 이기도 합니다.
혹시나 공략 영상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테라리아 공략 영상도 위에 함께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러한
PC게임을 찾아 플레이 하게 되는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소감을 댓글로 남겨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