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가사와 노래모음 듣기

by 조아게임 2021. 9. 7.
반응형

9월7일 화요일도 퇴근길에 비가 내리고 있는 하루를 보여주고 있네요
내일이 수요일 이라는점이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요
여러분들은 일상으로 벌써 적응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쯤 되면 몸이 적응을 하여 무사히 일주일을 보낼수 있을것 같은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는 여전히 1000명을 넘고 잇는만큼 다들
항상 마스크 착용과 함께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의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을 대표하는곡 으로써 가장 사랑받고 있는곡중 한곡인데요
얼마전 신곡 사는게 그런거지 라는곡을 발매하기도 했던 트로트 가수 입니다.
아무래도 이곡 한곡만 들으면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2. 1시간 연속재생

3. 신곡 사는게 그런거지

4. 장민호 노래모음

5. PART2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장민호
출생: 1977년 7월28일
신체: 180cm . 70kg
그룹: 렌미노.바람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뉴에라프로젝트
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 예술 대학원 공연 예술학과 석사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서 6위를 차지하며

재조명을 받은 트로트 가수중 한분인데요

워낙 좋은곡들이 많아 파트를 2개로 나누어 노래모음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대표하는곡인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를 포함하여 모두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요즘 같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러한 음악을 찾아 듣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가시기전에 한번쯤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비가 내리는 9월7일 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비오는날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노래를 들으니 더욱 좋네요
팬으로써 노래도 매력적이게 잘 부르고 고순한 인상 너무 멋지네요

노래 가사가 진짜 들어도 들어도 좋아요 이 노래 듣고 팬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노래를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ㅎㅎ 오래오래 찾아 들을것 같아요

01234

특별한 가사 감정이 많이 담긴 남자는말합니다 장민호 들을때 마다 감동이 밀려오네요
언제나 즐거움과 행복을 주시는 울 민호님 사랑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