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싱스포츠

슬램덩크 옛날게임 SD SLAMDUNK

by 조아게임 2021. 8. 20.
반응형

 

 

Control
시작: 엔터
이동: ←,↑,↓,→
기본키: Z.S.X
2인용의 경우 화면 아래 조이스틱 설정후 가능합니다.
슬램덩크 옛날게임 공략 영상
8월20일 금요일의 하루도 다들 즐거운 하루 를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덧 오후업무도 점점 마무리 되가면서 퇴근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다들 시계만 보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내일이 토요일이기 때문에 빨리 퇴근후 주말을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주말을 무엇을 하고 보낼지 부터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다들 계획 잘 세우셔서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합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또 늘어 2000명대를 돌파 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2주 연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10시 이후 영업금지가 9시로 바꼈는데요
경제가 더 어려워 지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다들 항상 몸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슬램덩크 라는 옛날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Game 의 경우 SD SLAMDUNK 로 알려져 있는데요

1995년도에 출시한 작품으로써 요즘 세대분들은 생소할수 있지만
그때 그당시에는 엄청난 사랑을 받았떤 슬램덩크 입니다.


각팀마다 캐릭터들의 필살기가 다르기 때문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슬램덩크 인데요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스토리도 감상하면서 즐길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겼떤 슬램덩크 입니다.

이제는 이렇게 플래시게임 으로 출시되어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설치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슬램덩크를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옛날게임 답게 그래픽은 다소 화려하지는 않지만 게임의 완성도는
높기 때문에 이점 참고 하시면서 슬램덩크 를 플레이 해보셨으면 하네요

0123456789

혹시나 옛날게임 을 플레이 하시면서 어려워 하시는분들도
있을것 같아 공략 영상도 위에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