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퍼즐

숨은 그림 찾기 게임하기

by 조아게임 2021. 1. 8.
반응형

Control

기본조작: 마우스 클릭

숨은 그림 찾기 공략 영상

1월8일 금요일도 여러분들 날씨가 무척 추운 겨울날씨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럴대 일수록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무려 영하25도 로 5년만에 가장 추운 아침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눈도 내리고 해서 빙판길도 심하다고 하네요

이로 인해 교통사고도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들 이럴때 일수록 안전운전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금요일 이기 때문에 빨리 퇴근을 한후 쉬고 싶다는 생각이 벌써부터 드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여전히 세자리수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마스크 착용 꼭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조아게임 블로그에서 금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숨은 그림 찾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같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러한 작품을 찾게 되는데요

실내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작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번쯤

위에서 숨은 그림 찾기 를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다소 아쉬운점이라 하면 한글을 지원하지 않고 영어 버전이라는점을 뽑을수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영어공부도 할수 있으니 공부도 하고 게임도 즐기고

일석이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 숨은 그림 찾기 를 플레이 하시면 어려울수 있는데요

아래 영어로 써져 있는 단어를 보고 찾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장르를 자주 플레이 해보신분들이나 손쉽게 찾아내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숨은 그림 찾기 를 플레이 하면서 어려워

하시는분들을 위해  숨은 그림 찾기 공략 영상도 위에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숨은 그림 찾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다가올 주말도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