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김희재 오르막길 가사와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0. 6. 10.
반응형

6월10일 수요일도 이렇게 저물어 밤을 맞이하고 있네요

지금쯤이면 퇴근길 이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런 퇴근길에 비가 내리고 있어서 그런지 날씨가 낮에 비해 시원한거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과 함께 장마가 시작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미리 미리 대비하여 장마 피해와 함께

무더운 여름날씨에 더위먹지 않게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은 따끈 따끈한 신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김희재 오르막길 이라는곡을 준비해보았으며 이곡의 경우

꼰대인턴 ost 에 Part3 으로 수록된곡 인데요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TOP7을 차지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중인 가수 인데요

이번에 생에 처음으로 OST 에 참여하였습니다.

1. 김희재 오르막길

2. 1시간 연속재생

3. 윤종신 원곡

4. 김희재 노래모음

5. Part2

김희재 오르막길 가사


간단 프로필

출생: 1995년 6월9일

신체: 175cm 63kg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수상: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7위

이번곡인 김희재 오르막길 의 경우 월간 윤종신의

명곡중 하나인 곡으로써 리메이크 된 곡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원곡이 가지고 있는 감동을 온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녹음 과정에서 가사 한줄 

한줄의 의미를 거듭 고민해가며 녹음하였다고 합니다.

[비가 내리고 있는 6월10일 수요일에 다양한 의견들]

목소리 레알 국보급 못하는 장르가 없네요

말이 필요 없어요 원곡 보다 더 많이 들을것 같아요

따뜻한 음색이 마치 손을 잡아주는듯 해서 힘을 주네요

요즘 바쁠텐데 넘 무리 하지 마시고 목 관리 잘하셨으면 합니다.

012345678

음색과 발라드는 최고의 조합인듯 앞으로도 오래오래 활동 부탁드려요

김희재 오르막길 차분한 소리와 한음 한음 소화해나가는 능력이 찐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