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미스트롯 노래모음 업데이트 진행중

by 조아게임 2020. 4. 17.
반응형

목요일인 4월16일도 이렇게 점점 흘러 밤이 되었네요

내일은 금요일이기 때문에 오늘이 금요일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주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다가올 주말을 기다리며 내일도 화이팅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곰곰히 고민 끝에 

미스트롯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종편에서 가장 핫한 프로그램을 뽑으라면 바로 

사랑의콜센터라고 해서 후속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뽑을수 있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만큼 이렇게 미스트트롯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혹시나 막힐때 마다 업데이트 진행중이니 즐겨찾기 하신후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미스트롯 노래모음

2. Part2

3. Part3

4.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보다 다양하게 준비를 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보았으며

최근 아쉽게 종영한 미스터트롯 노래모음까지 준비를 해본만큼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이번에 준비한 미스트롯 노래모음의 경우 2019.02.28~05.02까지 방영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써 총 10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입니다.

미스트롯 노래모음 의 최고 시청률의 경우 18.1%를 기록하였으며 

이 기세를 모아 미스터트롯 까지 대박 히트를 쳤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만 아니었어도 전국 콘서트가 진행되었을텐데요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전염병인만큼 빠른 시일안에 치료제가

개발되어 더이상은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미스트롯 노래모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가시기전에 꼭 위에서 들어보시고 소감을 댓글로 남겨보셨으면 합니다.

[4월16일 목요일에 네티즌들의 반응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리지날 감정과 노래를 뛰어 넘는 수준이네요

멋진 싱어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하루도 미스트롯 노래모음으로 하루를 보내게 되네요

부모님께 틀어 드리니 정말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01234567891011121314

모든 참여자분들과 가수분들 모두 승승장구 하셨으면 합니다.

원래 트로트 장르 잘 안듣는데 이번 경연의 듣고 푹 빠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