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조아

미스터 트롯 임도형 동영상 노래모음

by 조아게임 2020. 2. 5.
반응형

2월5일 수요일인 한파주의보로 인해 꽃샘추위를 느끼실수 있는데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지나가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추워진거 같습니다.

빨리 따쓰한 봄날이 왔으면 하는 생각을 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화제의 프로그램인 TV조선의 

미스터 트롯 임도형 동영상 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분의 경우 유소년부에서 나온 참가자중 가장 표현이 풍부하고

꾸밈이 없다고 알려져 있는분인데요

다른 경쟁자의 올 하트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기뻐서 환호하고

껴안는 모습에서 따뜻한 심성이 돋보였는데요

올하트에 기뻐하실 외할머니 생각에 울음을 터트리기도 하였는데요

목소리도 깨끗하고 가창력이 있어서 정말 기대가 많이 되는 미스터 트롯 임도형 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미스터 트롯 임도형 아침의 나라

2. 풀버젼

3. 미스터 트롯 임도형 전국노래자랑 

4. 유소년부 네박자

이분의 경우 11살로써 초등학생인데요

초등학생 답지 않은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 입니다.

얼마전 미스터 트롯 임도형의 경우 유소년부에서도 활약을 보여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매주 목요일 미스터 트롯 본방사수가 기대가 될정도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분이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인만큼 제2의 송가인이 어떤분으로 탄생할지 궁금하네요

그럼 위에서 미스터 트롯 임도형 을 포함한 유소년부의

네박자 곡 까지 모두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습니다.

뚱뚱한 얼굴에 동그란 안경 나비넥타이 넘 귀여워요

왜 눈물나지 마지막에 모이자 할때 순수함이 느껴집니다.

살짝 송해 할아버지 느낌이 나네요 착하고 귀엽고 순수해요

목소리가 정말 맑고 깨끗해서 듣는 사람한테 감동을 주네요

012345678

미스터 트롯 임도형 트롯도 잘하지만 성악이나 팝페라 해도 잘할거 같아요

어린 애기고 떠나서 노래를 잘부르네요 목소리가 깔끔하네요 올하트 축하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