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틀린 그림 찾기 게임

조아게임 2018. 12. 6. 19:09
반응형

12월6일 목요일에 오후가 되었네요~!!

요즘에는 겨울이라서 그런지 낮이 짧고 밤이 길어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많이 어두워졌네요

저는 겨울보다는 낮이 긴 여름이 더 좋은데요

아무래도 아침형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밤을 더 좋아 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렇네요 ㅋㅋ

오늘은 틀린 그림 찾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따로 설치를 할 필요 없이 바로 즐길수 있는

플래시 Game 으로 많이 출시되어 편리해졌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으며 틀린 그림 찾기 게임으로써

마우스로만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몽환적인 그림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음악까지

있다보니 플레이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데요

피로가 많이 쌓여 있는 목요일에 한번 틀린 그림 찾기 를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시간 제한과 횟수 제한이 따로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즐기기 좋은 Game 입니다.

그럼 말보다는 직접 위에서 플레이 하시면서 

궁금하신거나 플레이 소감을 댓글 한줄 정도 남겨보셨으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