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주전자닷컴 - 오르빗 올 비트

조아게임 2018. 12. 4. 20:12
반응형

12월4일 화요일 저녁이 되서야 인사를 드리는 게임조아 BLOG 이에요

여러분 오늘도 추웠지만 내일부터는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이번 겨울도 무척 추울거라 예상되어 지네요 ㅠㅠ

올 겨울도 무사히 보낼수 있을지 벌써부터 걱정부터 앞서게 되네요

부디 대비를 잘해서 별일 없이 올해도 잘 마무리 해야 겠네요

오늘은 주전자닷컴 으로 유명한 플래시 Game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오르빗 올 비트 라는 리듬장르 인데요

가시를 피해 리듬을 타면서 연주를 이어 나가시면 되는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주전자닷컴 Game 입니다.

박자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타이밍에 누르셔야 하는데요

기본조작방법을 설명해드리자면 방향키 위아래 버튼 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처음 플레이 하시면 적응하시는게

어려울수 있으나 복잡한 키를 요구하는 Game 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오르빗 올 비트 입니다.

저 역시도 도전을 해봤지만 똥손이라서 그런지 

클리어 하는게 쉽지 않았네요 ㅎㅎ

과연 여러분들은 스테이지를 무난하게 클리어 하실수 있을지 궁금 한데요

직접 위에서 플레이 해보시고 가실때 기록을 댓글로 남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