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신작"

조아게임 2017. 10. 23. 13:59
반응형

 

 

단축키

이동: ←,→

변경: ↑

내리기: ↓

바로내리기: 스페이스바

로딩이 완료된후 하트를 클릭하시면 시작됩니다.

어서오세요~!! 월요일인 10월23일 하루가 밝았네요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난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들은 이렇게 생각들 안하신가요?

이번 주말도 빨리 왔으면 하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0월23일 월요일 이걸 어떨까요? ★

 

 - [퍼즐&아케이드] - 재밌는게임 "동키콩"

 

 - [슈팅] - 슈팅게임 "라이젠x"

 

 - [퍼즐&아케이드] - 같은그림맞추기게임하기 ◀

따끈따끈한 신작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

이런 장르는 세월이 지나도 언제나 사랑을 받는 Game 인데요

다소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 경쟁을 할수 있어

더욱 재미읶세 즐길수 있는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입니다.

처음 시작을 하실려면 로딩이 완료된뒤에

하트를 누르시면 바로 경쟁이 시작 되는데요

화면이 두개로 나누어 지며 한쪽은 인공지능이 컨트롤 하기 때문에

인공지능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블럭을 빠르게 맞추면 맞출수록 상대방에게 벽돌을 보낼수 있기

때문에 승리 하실수 있으실텐데요 ㅎㅎ

이러한 벽돌을 많이 보내기 위해서는 콤보로 연속으로 블럭을

제거하시면 보다 손쉽게 승리 하실수 있습니다.

저 같은 초보자에게는 어려울수 있지만 어느정도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을 잘하시는분들 이라면 인공지능의 상대를 이기실수 있을거라 생각되어 지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의 실력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

그럼 말로 설명은 이정도로 마치며 지금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해보시고 소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