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시게임 "야매수술"

조아게임 2017. 10. 20. 14:08
반응형

 

 

Control

기본조작: 마우스 클릭

안녕하세요? 10월20일 금요일의 하루도 이렇게 시작이 되었네요

언제 금요일이 오나 이날만을 기다렸는데요 ㅎㅎ

결국 오래 걸린듯한 느낌은 들었지만 오긴 오네요 ~!!

여러분도 금요일이라서 벌써부터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계신건 아닌가요?

저 역시도 무엇을 하면서 힐링을 할지 벌써부터 고민을 하게 되네요

잘 계획 세우셔서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을 맞이하여 플레시게임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2017년 10월20일 금요일에 이런장르는 어떨까요? ★

 

 - [공포] - 추리게임 "범죄자"

 

 - [액션] - 재미있는게임 "마계촌"

 

 - [퍼즐&아케이드] - 두뇌게임 "배관공2"

바로 야매수술이라는 Game 인데요 ~!!

말 그대로 수술을 직접하셔야 하는데요 처음에는 어려울수 있으나

하나하나 선택하여 장비를 사용하시다보면 손쉽게 적응하실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의 손에 따라 환자를 살릴수도 있고 죽을수도 있는데요

스테이지를 올라갈때 마다 다양한 환자가 등장 하기 때문에

더욱 긴장하면서 즐기게 되는 플레시게임 입니다.

처음에는 가이드를 해주며 영어로 나오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보고

야매수술 을 하셔야 하는데요 대부분 플레이 하다 보면

감이 오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플레시게임 을 즐기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대정령이 공략한 영상도 아래 준비를 해보았으니 혹시나

플레이 하시다 진행이 어려우시다면 참고하시면서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최대한 많은 환자를 살려보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실력이 궁금해지네요

지금 바로 여러분도 도전해보도록 합시다. ^^

야매수술 공략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