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재밌는게임 "동키콩"

조아게임 2017. 10. 19. 15:32
반응형

 

 

단축키

이동: ←,↑,↓,→

점프: 스페이스바

어서오세요? 목요일의 오후가 되었네요~!!

여러분 오후가 되면 될수록 퇴근 시간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더 힘이 나지 않으신가요? 저는 퇴근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름이 아니라 게임조아 블로그에서 오늘은 재밌는게임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늘 준비한 Game 의 경우 동키콩 이라는 Game 인데요 ㅎㅎ

  2017년 10월19일 목요일의 추천해볼게요 ★

 

 - [RPG] - 무료고전게임 "원더보이"

 

 - [스포츠&레이싱] - 축구게임 "열혈축구"

 

 - [스포츠&레이싱] - 추억의 플래시게임 "서커스찰리"

옛날 추억을 떠올리기 충분한 재밌는게임 으로써 고릴라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모험을 시작하는 동키콩 입니다.

주인공의 캐릭터의 경우 슈퍼마리오 의 캐릭 인데요 무사히 구조물을 피해

공주를 구하실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 지네요 ~!!

간단하게 동키콩 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이동버튼과

점프 버튼을 통해 구조물을 피하셔야 하는데요

구조물 외에도 불길을 피하여 하기 때문에 조금의 컨트롤을 하셔야 되는데요

공주가 있는곳까지만 도달 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실수 있으니

여러분도 지금 바로 도전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주의 하셔야 할점은 공주 근처에 도착하게 되면 고릴라가 구조물들을 던지는데요

이 때문에 빠르게 구출해 내셔야 합니다.

난이도의 경우 쉬움,중간,어려움 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쉬움부터 차근차근 클리어 해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재밌는게임 에 대한 소개를 마치며 여러분이

직접 위에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소감을 댓글 남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