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FPS

좀비게임 내 이웃들을 먹었다 생존 게임하기

조아게임 2024. 5. 2. 16:52
반응형

 

반응형

단축키
시작: 엔터
이동: ←,↑,↓,→
공격: S
아이템 선택: Z.X
아이템 사용: A
좀비게임 내 이웃들을 먹었다 생존게임 공략 영상

일주일에 피로가 가득한 요일을 뽑으라 하면 목요일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이 5월2일 목요일 이라서 그런점도 있는것 같습니다.
내일이 금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면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날씨도 더워지고 해서 빨리 주말이 되어서 쉬고 싶은 마음이 커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들 하루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쓸까 하다가 좀비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내 이웃들을 먹었다 라는 작품으로써 1993년 7월19일에 코나미에서 출시한 작품으로써 
사방에서 등장하는 좀비들을 제거 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 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여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이부분을
잘 활용 하는것도 좀비게임 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데요

열쇠를 획득하여 문을 열고 할수 있기 때문에 적절히 좀비들을 제압하면서 미로에서 벗어 나셔야 합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모든 시민들을 구하고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하실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매우 단순해 보일수 있지만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보다 강력한 공격으로 좀비들을
제압하실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위에서 한번쯤 플레이 해보셨으면 하네요

혹시나 플레이 밑 공략 영상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좀비가 내 이웃들을 먹었다
생존게임 영상을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즐겨 보셨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