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 New ]

by 조아게임 2015. 4. 28.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 New ]

[ 단축키 ]

[ 1P ]

A,W,D,S : 방향키

J : 기본공격

K : 점프

L : 대쉬

U : 원거리 공격

I : 필살기

O : 도우미 호출, 반격&회피

캐릭터 특수기술 : J + K

[ 2P ]

←↑→↓ : 방향키

1 : 기본공격

2 : 점프

3 : 대쉬

4 : 원거리 공격

5 : 필살기

6 : 도우미 호출, 반격&회피

캐릭터 특수기술 : 1 + 2

 

어서오세요 ~!!! 화요일의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ㅎㅎ

어느덧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

다들 맛있는 점심은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저는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이렇게 블로그와 함께 시작을 하고 있네요 &&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게임조아 블로그에서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플래시 게임의 경우 버전업이 되면 될수록 높은 게임의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버전인 나루토 vs 블리치 2.2 가 가장 최신버전 입니다.

새로운 캐릭터인 오비토와 켄파치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추가되었는데요 ㅎㅎ

 

화요일에 이러한 게임은 어떠하신가요?

 

 [액션]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New ]

 

 [버그판] - 아빠와나게임하기 [ 무적 ]

 

 

점점 더 발전되어 가는 모습이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다소 컴퓨터에 따라 로딩이 오래 걸릴수도 있는데요 ㅎㅎ

로딩이 완료 되시면 모드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NORMAL 모드는 스토리 모드로써 임의로 나오는 캐릭터들과 결투를

벌여 승리하시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 입니다.

VS COM 모드의 경우 컴퓨터와 단판 승부를 하는 모드 입니다.

VS HUMAN 의 경우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한 대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 모드는 연습모드로써 튜토리얼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정도로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에 대한 글을 마치며 위에서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시고요

소감을 댓글로 남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