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격투

철권3 무료 게임 하기

by 조아게임 2019. 10. 23.
반응형

단축키

코인: 쉬프트

시작: 엔터

이동: ←→↑↓

공격: A,S,Z,X

화면 아래 조이스틱 부분에서 2인용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맨 아래 콤보 영상도 아래에서 확인 해보도록 합시다.

수요일에도 인사를 드리는 조아게임 블로그 입니다.

10월23일 어느덧 10월달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곧 있으면 11월과 2019년이 지나간다 생각하니 참 세월이 빠르게 흘러 가는것 같네요

그래도 남은 2019년도 알차게 보내셨으면 하네요

오늘 준비한것은 무료 게임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예전 오락실에서 즐겨 했던 철권3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동전을 넣고 했던 추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나네요

이제는 플래시 무료 게임 으로 출시되어 따로 설치 없이 플레이 할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여기에 2인용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화면 아래 조이스틱 모양을

클릭하여 직접 설정해주시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킹과 진 그리고 폴을 많이 플레이 했던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철권3 에서 어떤 캐릭을 많이 플레이 하셨을지 궁금하네요

각 캐릭터 별로 콤보가 있기 때문에 콤보를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플레이 하시면 좋은 무료 게임 하기 입니다.

혼자해도 재미 있지만 친구나 지인과 함께 대전을 펼친다면

더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철권3 무료 게임 하기 입니다.

온라인 멀티대전이 되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앞으로도 어떠한 Game 들이 이렇게 무료 게임으로 나올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그럼 말로 설명은 이정도로 마치며 직접 위에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가실때 무료게임 철권3에 대한 소감을 댓글 한줄 정도 남겨보셨으면 하네요

철권3 무료 게임 하기 콤보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