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G모험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 암호 ]

by 조아게임 2015. 2. 12.
반응형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 암호 ]

 

조작 : →,↑,←,↓

스킬 : A,S,D,F,G,H,Q,W,E,R

암호 : 439, 낚였음, 남색, 극진농민수레바퀴, 나는야완벽한런처

 

어서오세요~!! 시간이간다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어그제가 월요일 같았는데요 어느세 목요일 이네요 ㅎㅎ

다음주는 설날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달은 참 빠르게 흘러갈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나를 추천할까 합니다.

바로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인데요 ㅎㅎ

요즘들어 던전앤파이터가 인기가 다시 많아지면서 이 게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인기플래시게임 추천 ★ 

 

[RPG] - 야매수술 [ 게임 ]

 

[액션] - 아이작 게임하기 ▶

 

아무래도 서버점검이나 가끔 생각이 날때면 플레이를 하게 되는

게임이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인데요 &&

스킬도 잘 구현하였고 스토리도 재미가 있어서 한번 하게 되면 게속 플레이를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암호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암호의 경우 위에 적어놨는데요 &&

돈을 무한으로 하시거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때 유용하게 사용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정말 던전앤파이터를 즐기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주 하는 플래시게임중 하나 입니다.

이상으로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에 대한 글을 마치며

여러분도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고요 && 가실때 소감을 댓글로 남겨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