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케이드퍼즐

프나펌 사르벤테 캐릭터 게임하기

by 조아게임 2021. 8. 17.
반응형

 

단축키
시작: 엔터
기본조작: ←,↑,↓,→
프나펌 사르벤테 캐릭터 공략 영상

8월17일 화요일도 어느덧 나른한 오후를 맞이하고 있네요
오전업무도 지나가고 점심시간도 지나가서 그런지 쉬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낮잠을 자고 싶어 지는데요
빨리 퇴근시간이 되어서 맛있는 저녁식사와 함께 쉬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다들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 했으면 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는 1373명을 기록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황금연휴 이었기 때문에 오늘 더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22일까지 이지만 줄어들지 않는다면 더 연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신 예방 접종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만큼 조금 이나마 기대를 해봐야 겠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조아게임 블로그에서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프나펌 사르벤테 라는 모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작품의 경우 리듬게임 장르로써 시작엔 엔터로 하실수 있으며

방향키 버튼을 이용하여 리듬에 맞게 눌러 주시면 되는데요

프나펌 캐릭터 중 인기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한번쯤 플레이
해보셨거나 봤을만한 Game 입니다.

난이도 역시 EASY.NORMAL.HARD 로 구성되어 있는만큼
차근 차근 낮은 난이도 부터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평소에 리듬게임을 자주 플레이 해보셨던분들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조금 수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프나펌 사르벤테 모드를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이미 많은분들게 사랑을 받을 정도로 다양한 모드가

출시되고 있어 지루할틈 없이 즐기실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쯤 위에서 프나펌 사르벤테 를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혹시나 공략 영상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위에 공략 영상도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참고 하시면서 프나펌 캐릭터를 플레이 해보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한번 플레이 해보신다면 점점 실력도 늘뿐만 아니라 자주 도전을 하게 되는데요
프나펌 모든 모드의 엔딩을 보는 그날까지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01234


그럼 이상으로 사르벤테 모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가실때 댓글 한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