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두뇌게임 [ 인기★ ]

by 조아게임 2015. 6. 1.
반응형

 

 

[ Control ]

마우스

 

반갑습니다.~!! 월요일의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고 있네요 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은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는 퇴근을 하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있는데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게임조아 블로그에서 두뇌게임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정령 플레쉬게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Loved Monsters 인데요 ㅎㅎ

 

 비슷한 장르 게임 추천해드려요 ☆★

 

 [퍼즐&아케이드] - 머리좋아지는게임 [ 큐브 ]

 

 [퍼즐&아케이드] - 보글보글 [ 게임 ]

 

 

사랑하는 연인이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면 슬프다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이러한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몬스터 커플은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을 유저가 연결해주는 방식의 플래시 게임인데요 ㅎㅎ

복잡한 장애물을 통과시켜 사랑하는 연인에게 연결을 시켜주셔야 하는데요

어찌보면 물리학 게임이라고 볼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두뇌게임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ㅎㅎ 의외로 간단하면서도

두뇌를 활용해야되기 때문에 중독성도 강하고 몰입도도 높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총 스테이지는 3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점은 미리 참고하시면서 Play 하시면 됩니다.

Control 역시 마우스 클릭 하나면 가능한 원터치 방식의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 두뇌게임 입니다.

그럼 이정도로 소개를 마치고 위에서 지금 바로 Play 해보도록 합시다. &&

반응형

댓글